Friday, August 24, 2018

양탄자 공장 손 술과 손 매듭

손 술과 손으로 매듭 양탄자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

손으로 매듭 양탄자  노트의 수천 복잡한 패턴을 만들기 위해 숙련 된 장인에 의해 다른 이상을 연결하는 프리미엄 손으로 짠 양탄자의 고전적인 예이다. 이 양탄자는 완료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. 이 양탄자는 고급스러운 고급 있습니다 및 재산 가치가있다. 비용은 사용되는 섬유의 종류 (주로 실크 및 양모)에 의해 결정된다, 평방 인치, 양탄자의 디자인, 모양 및 크기의 복잡성에 따라 매듭의 수.
양탄자 공장에서 손으로 매듭 양탄자의 직물
손으로 매듭 양탄자의 직물
이 양탄자는하지만 터무니없는 가격에 제공하지만 세대를위한 투자 것으로 알려져있다. 제대로 처리하는 경우, 손으로 매듭 양탄자는 사랑스럽게 한 세대에서 다른 세대로 전달되는 귀중한 & 소중한 가보로 설정합니다. 
손 술 양탄자는  손으로 작동 터프 팅 총을 사용하여 프레임에 뻗어 캔버스에 모직의 가닥을 펀칭에 의해 만들어집니다. 더미가 만들어지면, 양탄자는 프레임에서 제거 및 카펫은 뒷면에 무거운 의무 안감 보호됩니다. 이 양탄자는보고 인테리어 장식에 매력적이고 매혹적인 터치를 추가 할 수 아름답습니다.
양탄자 공장에서 손 술 양탄자의 직물
손 술 양탄자의 직물
울의 최고의 품질로 만들어진 손 술 카펫 가치 백만 달러를 볼 & 매우 저렴한 가격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 이 양탄자는 거실 및 복도 등의 교통 체증이 심한 지역에 가장 적합합니다. 
손으로 매듭 양탄자를 만드는 것은 쉽지 않다; 그것의 창조 정밀, 초점 및 헌신을 많이 필요로한다. 복잡한 디자인의 러그를 완료하는 데 몇 년이 걸릴 수도 있지만 평균 손으로 매듭 양탄자 완료 4 개월 이상 시간이 걸립니다. 이것은이 양탄자가 너무 비싼 만드는 것입니다. 당신이 손으로 매듭 양탄자를 구입하면 당신은 최종 제품 즉, 양탄자를 지불하지 않습니다하지만 당신은 또한 장인의 헌신, 능력 및 그것의 창조 및 마무리에 넣어 광범위한 노동 비용을 지불합니다.
손 술 양탄자 양탄자를 손으로 매듭에 비해 완료하는 데 매우 적은 시간이 걸릴; 그러므로 그들의 원가의 차이가 현저하다.
손 술을다는 양탄자의 창조의 과정은 너무 손으로 매듭 양탄자의 그것과 매우 다르다.양탄자의 디자인은 다음 터프 팅 총의 도움으로, 장인 화려한 디자인을 만드는 캔버스 가닥에 필요한 색상 섬유 펀치 & 캔버스에 인쇄됩니다. 손 술 카펫은 일반적으로 두꺼운 더미가있다. 카펫의 뒷면은 일반적으로 라텍스로 고정 및 드디어 보호를 위해 천의 또 다른 층으로 덮여있다. 그것은 손상 및 영구적으로 양탄자를 파괴 하듯이 손 술을다는 양탄자의 몸을 담글 방지해야하는 이유입니다.
손 술을다는 양탄자는 일반적으로 울하지만 요즘 비스코스 등의 합성 섬유의 사용으로 구성되어, 폴리 에스터 등 추세에 꽤 많이 있습니다. 손 술 양탄자는 가정 / 사무실 / 호텔의 교통 체증이 심한 지역 좋다.
손 매듭 양탄자는 쉽게 양탄자 뒤집어 식별 할 수 있습니다. 화려하게 짠 매듭 손 (반드시 항상하지만) 기본적으로 워프 스레드 프린지가 일반적으로 양탄자를 매듭, 어떤 손으로 매듭 양탄자의 뒷면에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.
손으로 매듭 양탄자는 일반적으로이 둘의 조합 실크, 울 등의 천연 섬유의 위 또는 시간에 만들어집니다. 이 섬유는 양탄자에 강도 및 내구성을 제공합니다. 이 양탄자의 아름다움은 시간을 가진 광택 및 광택을 잃지 않는다는 것입니다. 그들은 심지어 구입 한 세대 후 아슬 아슬하게 아름다운 똑같이 고급 & 남아있다. 그들은 창고하지 않습니다 및 그 소유자를 오래 살 것으로 알려져있다.
당신이 만약 당신이 좋아하면 반면에, 핸드 매듭 양탄자는 당신을위한 완벽한 선택입니다 다음 세대를 위해 가족에 남아 포쉬 & 호화로운 찾고 양탄자를 찾고 있다면 술 양탄자는, 자신의 방법으로 아름다운 두 손으로 매듭 양탄자 및 손 당신이 유행 & 세련된의 양탄자, 다음, 손 술을다는 양탄자는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입니다, 너무 동네 짱 클래스 및 저렴한 가격을 무언가를 찾고 있습니다 자주 가정의 미학 (모든 4-5년를) 변경합니다.
이러한 유형 모두 최고의 탐험 UG 제조업체와 확인하십시오. 또한 자세한 내용은 info@surekasgroup.com 문의, 또는 www.surekasgroup.com에 방문 할 수 있습니다

No comments: